기업법정의무교육센터

학습목표 -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행동원칙을 습득한다.
기대효과 - 고객을 접하는 담당자로서의 자세를 체득화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한다.

모듈 교육세부내용 시간
서비스 마인드 도입 고객을 끌어 당기는 서비스의 가치
고객존중 및 고객중심 사고의 정립
서비스마인드 자가 진단
20분
이미지 메이킹 이미지의 이해 및 중요성 인식
왜 그리고 어떻게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는가?
성공한 사람들의 이미지메이킹 전략과 사례
20분
서비스 매너 서비스 매너는 고객이 우리 회사에 느끼는 첫 이미지
친절하고 배려있는 매너 VS 불친절하고 부적절한 매너
20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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