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목표 -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행동원칙을 습득한다.
기대효과 - 고객을 접하는 담당자로서의 자세를 체득화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한다.
모듈 | 교육세부내용 | 시간 |
서비스 마인드 도입 | 고객을 끌어 당기는 서비스의 가치 고객존중 및 고객중심 사고의 정립 서비스마인드 자가 진단 |
20분 |
이미지 메이킹 | 이미지의 이해 및 중요성 인식 왜 그리고 어떻게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는가? 성공한 사람들의 이미지메이킹 전략과 사례 |
20분 |
서비스 매너 | 서비스 매너는 고객이 우리 회사에 느끼는 첫 이미지 친절하고 배려있는 매너 VS 불친절하고 부적절한 매너 |
20분 |